
예술과 자연의 걸작
프랑스 최고의 휴양지
멍똥과 니스에서 아비뇽까지, 남프랑스의 절경 속에서 예술과 역사가 살아 숨쉽니다.
고흐, 세잔, 피카소, 샤갈, 마티스 등 거장들의 발자취를 따라 박물관과 예술 작품을 감상하며,
인간이 만든 신의 선물 같은 자연과 문화를 경험하세요.

Provence
프로방스라는 말을 듣는 순간 보라빛 라벤더 향기를 떠올리게 된다. 뜨거운 햇살를 머금은 신이주신 선물 올리브, 척박한 환경에서 뿌리를 내린 포도밭, 아비뇽의 교황청, 세잔느가 즐겨 그린 배경 생트 빅투아르산아래 자리잡은 물의 도시 엑상프로방스, 언덕위 자리잡은 오래된 중세마을, 바다 사람들의 고향인 마르세유등은 살아숨쉬는 삶을 경험할 수 있다. 누구나 예술가가 되는 거리, 마을, 향기 그리고 자연은 사계절 당신을 맞이한다.

코트다쥐르는 지중해 푸른빛 바다, 자연과 어우러진 해변 바위로 둘러싸인 칼랑크, 온마을 향기를품은 향수의 본 고장 그라스(Grasse), 최고의 휴양지는 이곳을 의미한다. 요트와 골프 그리고 태양을 품은 지중해 음식의 맛을 즐겨보자. 카르미냑 재단,박물관, 매그 재단 미술관Fondation Maeght, 샤갈 피카소 미술관들은 이곳을 사랑한 당대 최고의 예술가들의 작품들을 만난다.
뤼미에르에만 있다
-
와인과 미식이 어우러진 럭셔리한 투어
미슐랭 레스토랑과 고급 비스트로에서 와인과 완벽히 어우러지는 코스 요리를 맛보며, 전통 시장 및 와인 페어링 클래스를 통해 미식과 와인의 조화를 경험하는 기회가 포함됩니다.
-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프라이빗한 VIP
서비스소믈리에 동행 가이드와 함께 와인의 역사와 테이스팅을 배우며, 프라이빗 와이너리 및 샴페인 하우스 투어를 즐기고, 5성급 호텔 또는 부티크 샤토에서의 숙박으로 럭셔리한 경험을 극대화합니다.
